넥스가드 스펙트라 약국 가격 어디가 가장 저렴할까?

이 글은 넥스가드 스펙트라 약국, 동물병원, 펫버킷 중 어디서 사야 저렴하게 살 수 있을 지에 대한 내용이 담겨져 있습니다.

최근 강아지를 키우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심장사상충 약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심장사상충 약은 하트가드와 넥스가드 스펙트라, 애드보킷 등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넥스가드 스펙트라는 심장사상충 뿐만 아니라 외부 기생충까지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 강아지 키우면 심장사상충 예방 꼭 해야하는 이유

넥스가드 스펙트라는 동물의약품 취급하는 약국 혹은 펫버킷에서 직구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직구로 구입하게 되면 약국에서 사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게 살 수 있는데요. 다만 달러 환율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번 글에서는 넥스가드 스펙트라 약국 가격 및 펫버킷에서 직구로 하면 얼마에 살 수 있는 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넥스가드 스펙트라

넥스가드 스펙트라 약국

넥스가드 스펙트라는 심장사상충 뿐만 아니라 진드기와 벼룩, 십이지장충, 개편충, 회충 등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심장사상충은 모기에게 전염되는 질환입니다. 문제는 전조증상이 없다가 호흡곤란과 폐색전증 등이 발생했을 때 발견되기 때문에 한 달에 한 번씩 심장사상충 약을 먹여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트가드넥스가드 스펙트라
심장사상충
환충
십이지장충(구충)
심장사상충
환충
십이지장충(구충)
진드기
벼룩
개편충

넥스가드 스펙트라가 하트가드보다 외부 기생충까지 예방해주기 때문에 가격이 훨씬 비싼데요.

그러나 하트가드와 프론트라인(외부기생충) 두 개 합친 가격과 비슷합니다. 견주마다 선호하는 제품이 다르니 써보고 자신이 키우는 강아지에게 맞는 제품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넥스가드 스펙트라 약국 가격

강아지를 처음 키우는 분들이라면 펫버킷의 존재를 모르고 동물병원이나 약국에서 구입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제가 강아지를 6년 이상 키워본 결과, 약국과 동물병원에서 사는 건 2~3배 더 비쌉니다.

저도 처음 유기견을 입양했을 때 아무것도 모르고 동물병원에서 하트가드 1개(1개월 분)를 구입했었는데 1만원을 주고 샀습니다. 근데 펫버킷에서 6개월분을 3만원에 구입할 수 있었는데요.

넥스가드 스펙트라 약국 가격은 3.5~7.5kg(3개입)이 평균 51,000~55,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부 지역 약국에서는 45,000원까지 판매하는 걸 봤다고 하는데 출처가 불분명합니다.

또, 지역마다 가격이 다르고 재고가 없을 수도 있으며 날 더운데 약국을 찾으러 가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펫버킷에서 넥스가드 스펙트라 직구하는 법

펫버킷 해외직구하는 법

현재 펫버킷에서는 넥스가드 스펙트라 스몰 3개입을 40.95달러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환율로 하면 5만 4,873원인데요. 펫버킷은 할인코드(PRF12690860)를 입력하면 5달러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럼 35.95달러(4만 8,173원)에 구입할 수 있는 셈입니다. 아무리 환율이 올라도 약국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자동주문을 예약하지 않으면 2.95달러 비싸게 판매하기 때문에 자동주문 예약을 한 다음 취소하시면 됩니다. 취소하는 방법은 지난 번에 쓴 글을 참고해주세요.

📌펫버킷 자동주문 취소하는 법

장바구니 담기

펫버킷은 50달러 이상을 구입하면 무료로 배송해주기 때문에 50달러 이상으로 제품을 구입해주시면 되는데요.

또 해외직구를 하려면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을 받아야 하는데 한 번만 인증하면 펫버킷 뿐만 아니라 아이허브 등 해외직구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하기

결제하기 전에 할인코드(PRF12690860)를 넣고 적용하면 10달러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하죠? 한 번만 해보면 덥거나 추운 날 밖에 돌아다니지 않고 펫버킷을 통해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넥스가드 스펙트라 부작용

넥스가드 스펙트라 부작용은 강아지 체질에 따라 설사나 구토, 식욕저하, 가려움증, 발작 등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제가 키우는 강아지는 가끔 식욕 저하가 나타나긴 하는데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집니다. 혹시라도 넥스가드 스펙트라를 먹이고 부작용이 나타난 분들은 하트가드+프론트라인 조합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넥스가드 스펙트라 약국 가격과 펫버킷에스 직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달러 환율이 많이 올랐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는 약국보다는 펫버킷이 저렴한 것 같네요. 강아지 분양 받으신 분들은 이번 글을 참고해 도움 얻으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강아지 심장병 증상 및 치료, 좋은 음식

📌 강아지 슬개골탈구 수술 후기 및 원인, 예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