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 침향환 가격 효능 부작용 복용후기 | 2023년 정보

이 글은 광동 침향환 가격 관련된 정보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 온몸이 쑤시고 결리고 아픈 증상이 나타납니다.

그 이유는 신체가 나이 들면서 나타나는 자연스러운 증상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건강 관리만 잘해도 노화를 늦출 수 있으며 잔병치레도 막을 수 있습니다.

연예인들을 보면 우리와 똑같은 나이인데도 불구하고 훨씬 건강하고 젊어보입니다. 왜 그런 걸까요? 돈을 많이 버는 만큼 건강 관리에도 힘쓰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일반인들은 자신한테 돈 쓰는 걸 아까워하고 자식들한테 투자하기 바쁩니다. 이게 현실인데요.

지금부터라도 자신의 건강에도 신경을 쓴다면 노화를 늦추고 심혈관질환이나 암, 치매, 뇌졸중 등 위험 질병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오늘 소개해드릴 건강기능식품은 바로 광동 침향환인데요. 효도 선물로 많이 선물하는 광동 침향환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광동 침향환

광동 침향환

광동제약에서 판매 중인 광동 침향환은 침향과 녹용, 14가지 국내산 한방 재료을 넣고 만든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여기에 핵심 성분인 침향은 인도, 인도네시아, 보루네오, 필리핀 등에서 자생하고 있는 침향 나무에 동물과 곤충, 바람에 의해 생긴 상처로 많은 수지가 생성되는데 이게 딱딱하게 굳으면 침향 입니다.

오래 전부터 귀한 한약재로 사용되어 왔으며 간과 신장에 쌓인 독을 제거할 때 혹은 상처 치료를 할 때 썼다고 합니다.

또, 두통에 좋으며 집중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허준이 쓴 동의보감에서도 “침향은 성질이 뜨거우며 맛이 맵고 독이 없다. 찬 바람으로 마비된 증상이나 구토, 설사 등으로 팔다리에 생기는 쥐를 고쳐주고 정신을 평안하게 해준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 황제가 먹었다는 광동 공진단 가격 알아보기

그 덕분에 조선 왕실에서 왕의 기력을 보충하기 위한 약재로 사용되어왔으며 실제로 조선 경종의 간질을 잡기 위해 사용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광동 침향환 효능

광동 침향환 효능

광동제약 침향환은 침향 16%, 녹용 10%가 들어가고 부원료로 복령, 산삼배양근, 두충잎, 숙지황, 당귀, 대추, 오미자, 산약, 산수유, 홍삼, 비수리, 천궁, 아카시아 벌꿀, 뽕나무 뿌리 껍질 등 14가지 한방 재료를 넣고 만든다고 합니다.

침향

침향의 핵심 성분은 바로 베타셀리넨입니다. 이 성분은 신장 건강에 도움을 줘 기력 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실제 연구결과에 따르면 만성신부전 환자에게 침향을 섭취하도록 했더니 식욕부진, 복통, 부종 등을 호전되었다고 합니다.

또, 아가로스피롤이라는 성분도 함유되어 있는데 이 성분은 천연 신경 안정제로 사용될 정도로 근육을 이완시켜 불면증, 피로,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며 정신을 맑게 해줍니다.

또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염증을 억제하고 혈액순환을 개선시켜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녹용

신이 내린 보약이라 알려진 녹용은 기력 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또 면역력 증진, 뇌세포 활성화로 인한 치매 예방 등에 효과가 있는데요.

그 뿐만 아니라 단백질, 지질, 칼슘, 아미노산 등이 풍부해 피로를 해소하고 골다공증을 예방해준다고 합니다.

광동 침향환 재료

이밖에도 산삼배양근은 인삼, 홍삼보다 사포닌이 4~6배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은 위 점막을 자극해 점액 분비량을 늘려 가래를 삭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체내 나쁜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을 배출해 면역력을 높이고 항암효과, 피로회복, 치매예방, 심혈관질환 등을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처럼 광동 침향환을 꾸준히 섭취하면 건강 개선에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는데요.

다음과 같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잠을 자도 피곤한 사람
  • 혈액순환이 안돼 손발이 찬 사람
  • 신장 기능이 안 좋은 사람
  • 평소 소화가 잘 안 되는 사람
  •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사람
  • 불면증 때문에 잠을 못 자는 사람

그 효능을 인정받아 광동 침향환 매출액이 3년 만에 800억을 돌파했다고 하는데요.

매출액이 뛰어난 만큼 효과가 좋아서 많은 분들이 찾아 먹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광동 침향환 가격

광동 침향환 가격 정보는 비공개이며 광동제약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에서 알려진 정보에 따르면 1박스(30개) 한 달 분이 29만 8,000원이라고 하는데요.

현재 2+2 행사를 하고 있기 때문에 2박스를 구입하면 2박스를 추가 증정 받을 수 있고 추가로 광동 영지프리미엄 진액(30포)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구입 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이벤트가 끝나기 전에 상담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소량만 먹어보고 추가 구입을 하고 싶다면 중고나라, 당근마켓, 번개장터 등에서 구입해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중고 어플을 확인해본 결과, 최근에 30일치를 10~15만원에도 거래된 기록이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2+2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중고로 구입하는 건 별로 바람직해보이지 않습니다.

광동 침향환 부작용

다행히도 아직까지 밝혀진 부작용은 없습니다. 그러나 몸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이라고 과다 섭취하면 설사, 복통, 구토, 속쓰림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체질에 따라 이상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전문가와 충분히 상담 후 구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고혈압이 있는데 침향환을 먹어도 되는지 궁금해합니다. 침향은 혈액 내 노폐물을 배출해 혈액순환을 개선시키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고혈압 환자가 먹어도 좋습니다. 그러나 부작용이 발생한 경우 복용을 중단하고 전문의와 상담해보시기 바랍니다.

광동 침향환 후기

구입하기 전에 먼저 먹어본 사람들의 후기를 참고하면 도움이 됩니다.

몸이 좀 힘들 때 구입해서 먹었는데 효과를 확실히 느꼈어요.

어머님께 사드렸더니 피로도 덜하고 아팠던 무릎이 안아프시데요. 그래서 떨어질 때마다 사드리고 있어요.

보약 지어드린다 생각하고 부모님 사드렸는데 안먹다가 먹으니 몸으로 느껴지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전 만족합니다.

지금까지 광동 침향환 가격과 효능, 부작용, 후기들을 알아보았는데요.

평소 잠을 자도 피곤하고 혈액 순환이 안된다고 느껴지시는 분들은 오늘 알아본 침향환을 구입해 건강 개선에 도움 얻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이만기 호관원 가격 효과 부작용 최신 정보(2023)

📌 광동 공진단 가격 효능 부작용 섭취법 총정리(2023)

📌 남진 쏘팔코사놀 효능 부작용 복용법 | 진짜 전립선 건강에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