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버킷 자동주문 취소하는 방법 이렇게 하면 됩니다!

펫버킷 자동주문 취소 방법을 알아보고 계신가요? 강아지나 고양이를 키우는 분들이라면 심장사상충약 또는 외부기생충약, 관절영양제 등을 펫버킷 또는 동물병원에서 구입하고 계실텐데요.

동물병원 같은 경우 빠르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해외직구와 가격차이가 2~3배 나기 때문에 저 같은 경우 펫버킷에서 직구하는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펫버킷에서 자동주문 예약을 하면 일정 부분을 할인해주고 있어서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동주문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펫버킷 우회주소 바로가기

펫버킷 자동주문 취소 방법

펫버킷 자동주문 취소

어드밴티지 블루 25kg 12개입은 현재 74.85달러에 판매되고 있으나, 자동주문 예약하기를 이용하면 2.4달러 할인을 받아 72.45달러로 구입 가능합니다.

펫버킷 자동주문 취소_1

우선 자동주문 예약하기로 설정한 다음 결제를 해주세요. 펫버킷에서 결제할 때는 해외결제 가능한 비자/마스터/아멕스 카드만 가능합니다.

펫버킷 자동예약주문

결제까지 끝났다면 [내 계정] → [자동예약주문]에서 취소해주시면 됩니다. 취소를 하더라도 결제된 상태이기 때문에 따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펫버킷 자동주문 취소

주문 예약일에서 수정을 누른 다음 [구독 취소하기]를 누르면 자동주문 취소가 완료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지금까지 펫버킷 자동주문 취소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과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