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 공진단 가격 효능 부작용 섭취법 총정리(2023)

이 글은 광동 공진단 가격 효능 정보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공진단은 중국 원나라 시대 때 위역림이 황제에가 바쳤던 약으로 원기 회복에 도움되는 약입니다.

황제의 보약이라고 불릴 정도로 원기 보충에 뛰어난 효과가 있습니다.

한의학의 해석에 따르면 몸의 찬 기운은 위로 올리고 열은 아래로 내리는 수승화강을 해 심장과 신장의 균형이 회복되어 몸이 건강하게 만드는 게 공진단의 섭취 목적입니다.

공진단은 한약방이나 유명 제약회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구입해 먹을 수 있는데요. 그중 하나가 광동 공진단입니다.

광동제약은 워낙 유명한 기업이다보니 많은 분들이 믿고 사드시고 계신데요.

그러나 의외로 몸에 좋다는 걸 알지만 어떤 효능이 있는 지 아는 분들은 많이 없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광동 공진단 효능 가격 부작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광동 공진단 효능

광동제약에서 판매 중인 공진단은 녹용과 당귀, 산수유, 인삼, 숙지황, 사향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들은 설명하지 않아도 알 정도로 우리 몸에 유익한 성분들인데요. 하나하나 어떤 효능이 있는 지 알아보겠습니다.

녹용

녹용은 한국 전통 약재로 다양한 효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녹용은 체내 노폐물 제거와 면역력 강화 등의 건강 효과가 있으며, 에너지 부족과 피부 건강 개선에도 도움을 줍니다.

추천 글 : 김오곤 녹용 홍삼보 효능, 가격, 싸게 사는법 2023 최신

당귀

당귀도 혈액순환과 면역력 강화, 빈혈 예방에 도움을 주며 여성의 생리 증상을 완화하고 피부 개선에도 도움을 줍니다.

산수유

산수유는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체내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하고 세포를 보호해줍니다.

그 덕분에 떨어진 면역력이 올라가고 피부 건강과 소화 기능을 개선시켜줍니다.

인삼

인삼에 풍부한 사포닌은 체내 면역력을 높이고 강력한 항염 작용으로 체내 발생된 염증을 억제하고 완화해줍니다.

또,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어, 당뇨 환자들이 섭취하면 좋은 음식 중 하나입니다.

숙지황

숙지황은 간 기능을 개선하고 독소 제거, 항산화 작용 등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향

사향은 예로부터 간질 치료제로 활용되어 왔으며 항염 작용을 해 염증을 치료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면역력을 높이는데도 효과적이며 진통 효과가 있어서 두통이나 생리통, 관절통 등을 완화하는데도 도움을 줍니다.

사실, 이 성분들을 일상 생활에서 챙겨 먹기 힘든데 공진단 한 알로 몸에 좋은 성분들을 모두 흡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분들이 섭취하고 있습니다.

추천 글 : 광동 침향환 효능 가격 부작용 완벽정리(2023)

광동 공진단 가격

광동 공진단은 온라인으로 판매하지 않고 광동제약 제품을 판매하는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10환, 30환, 90환 단위로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140,000

10400,000

301,200,000

903,600,000

생각보다 비싸서 깜짝 놀랬는데요. 아무래도 녹용이 들어가다보니 단가가 비싼 거 같습니다.

광동 공진단을 섭취한 사람들은 비싼 값어치를 한다고 이야기를 하는데요.

실제로 한 회원은 남편이랑 시아버지가 꼬박꼬박 드시고 있는데 작년에 뭐만 해도 체력이 뚝뚝 떨어졌는데 지금은 많이 개선되었다는 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광동 공진단 부작용

대체적으로 광동 공진단은 부작용이 없는 식품입니다.

그러나 체질에 따라 두드러기나 발진, 설사, 복통, 구토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 섭취를 중단하고 의사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복용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광동 공진단 섭취방법

광동제약에서는 1일 3회 식사 때와 식사때 사이에 복용하는 것을 추천하고 있는데요.

하루에 3환씩 먹는다고 치면 하루에 12만원 정도를 쓰는 거네요.

  • 광동 공진단은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어릴 때부터 허약체질이었던 분
  • 평소 무력감에 시달리는 분
  • 만성질환으로 인해 체력저하가 나타나는 분
  • 간 기능이 저하된 분
  • 두통 때문에 일상생활이 어려운 분
  •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분
  • 생리불순이 있는 분

추천 글 : 광동 경옥고 가격 및 효능, 부작용, 싸게 사는 법, 후기 알아보기

지금까지 광동 공진단 가격 효능 부작용 섭취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공진단을 복용해보신 분들은 비싼 값어치를 한다는 분들도 있고 별 효과가 없다는 분들도 있습니다.

한 번 복용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중고 플랫폼(중고나라, 당근마켓 등)을 이용해서 싸게 구입해 먹고 효과가 나타나면 약국에서 구입해보는 건 어떨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