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기 호관원 가격 효과 부작용 최신 정보(2023)

이 글은 이만기 호관원 가격, 효과, 부작용 등을 최신 순으로 업데이트한 내용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 가장 먼저 반응하는 곳이 바로 무릎 관절입니다. 저희 아버지도 정말 건강하셨는데 한순간에 무릎이 안 좋아지셔서 두 번이나 수술하셨습니다.

지금 많이 호전된 상태이고 고모님이 호관원을 선물해주셔서 관절 건강 챙길 겸 섭취하고 계신데요.

호관원을 섭취하셔서 그런건지 회복 속도가 상대적으로 빨라 만족하고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아버지 경험을 토대로 이만기 호관원 가격 효과 부작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만기 호관원 효과

이만기 하면 어떤 것이 떠오르나요? 저는 딱 건강이 떠오릅니다.

이만기가 광고모델로 있는 호관원을 섭취하면 무릎 관절 건강이 진짜 좋아질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경쟁 업체로 천관보가 있는데 확실히 호관원이 인기가 많습니다. (천관보는 강호동이 광고모델임)

천하장사인 이만기도 섭취하고 있을 정도로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어떤 성분들이 있는 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MSM(식이유황)

MSM(식이유황)은 식품의약처가 인정한 기능성 원료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이 성분은 연골과 관절 주 성분 중 하나인 콜라겐 합성에 필요한 아미노산과 비타민C의 생산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는 연골과 관절 조직을 보호하고 개선하는데 필요한 성분을 제공할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또 항염증 작용을 해 관절염을 비롯한 각종 염증성 질환을 예방해줍니다. 실제로 MSM(식이유황)이 관절염과 관련된 통증과 염증을 감소시키는데 효과적일 수 있다는 연구결과들도 있습니다.

OsteoArthritis and Cartilage(2006)저널에 따르면 40세부터 76세의 무릎관절이 불편한 성인남녀 40명을 대상으로 매일 MSM 6g씩 12주간 섭취하도록 했더니 플라시보군에 비해 관절 불편함과 관절 통증이 감소되었다고 합니다.

칼슘

두 번째는 칼슘입니다. 칼슘은 뼈를 구성하는 주요 성분 중 하나로 관절 건강에도 큰 영향을 미칩니다.

칼슘은 연골 조직 내 단백질과 무기질 등 핵심 성분을 형성하는데 꼭 필요한 영양소이며 근육 수축과 이완을 하는데 필요하고 근육 활동에 필수적입니다. 또, 염증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으며 신경 기능을 개선시켜 관절 건강을 개선하는데도 도움을 줍니다.

호관원 프리미엄은 이런 분들에게 좋습니다.

호관원
  • 관절을 많이 사용하는 일을 하는 종사자
  • 서있거나 계단을 오르락내리락 하기가 어려운 분
  • 평소와 달리 관절이 뻣뻣하다고 느껴지는 분
  • 갱년기 여성, 산모
  • 노후 관절 건강을 챙기고 싶은 분
  • 칼슘 흡수율이 낮은 중장년층

나이가 들면 음식으로 인한 칼슘 흡수율도 매우 떨어지기 때문에 호관원 같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칼슘을 흡수시켜주는 것이 좋습니다.

호관원 가격은?

호관원은 본사 상담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담을 해야만 가격을 알 수 있는데요. 일부 블로그와 카페를 통해 가격을 공유한 분들이 있습니다.

호관원 가격은 1개월 분 30만원 대입니다. 하루에 1만원이라고 생각하면 큰 돈이 아니지만 대부분 3개월 정도 구입하기 때문에 한 번 구입할 때 100만원 정도 든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그러나 저는 크게 아깝다고 생각되진 않습니다. 그 이유는 저희 아버지도 건강하다고 자부심을 느끼실 정도로 산행도 자주 하시고 하셨는데 한 순간에 수술을 2차례나 하셨기 때문입니다. 미리 챙겨드렸으면 좋았을 텐데 후회가 됩니다.

호관원 가격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중고 플랫폼을 이용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실제로 번개장터에서 2개월 분을 31만원에 거래된 적이 있고, 중고나라를 보면 50봉에 17만 5천원에 거래된 적이 있습니다.

어차피 포장을 뜯지 않으면 새 제품이나 다름 없기 때문에 처음에 중고로 사서 먹어보다가 본사 3+1 이벤트할 때 구입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호관원 부작용

호관원에 함유된 성분은 MSM 1500mg와 칼슘 270mg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이 성분들은 대체적으로 안전한 성분들이기 때문에 특별하게 알려진 부작용은 없습니다. 그러나 체질에 따라 설사를 하거나 구토, 복통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복용을 중단하고 전문의와 상담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호관원 섭취후기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호관원 섭취 후기를 정리했습니다. 제품 구입할 때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70대 후반 저희 부모님은 3개월 분 사드렸더니 좋으시다고 하시네요. 구입할 때 이만기가 선전하는 상품인지 꼭 확인하고 사세요. 비슷한 게 많아서 저는 다른 제품 살 뻔 했었거든요.

저도 긴가민가해서 생각 없었는데 아는 지인이 효과 봤다고 해서 엄마 선물로 드렸는데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 지금 두 달 정도 드시고 계신데 요즘 산책도 자주 나가시고 좋아졌어요.


지금까지 호관원 가격 효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호관원은 MSM와 칼슘이 함유되어 있는 만큼 관절 건강 개선에 효과가 있습니다. 이번 글을 참고하셔서 건강에 큰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참고 사이트

OsteoArthritis and Cartilage

함께 보면 좋은 글

씨스팡 관절팔팔 효능 및 성분, 부작용, 싸게 사는 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