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팡 관절팔팔 효능 및 성분, 부작용, 싸게 사는 법 알아보기

씨스팡 관절팔팔 효능 찾고 계신가요?

저희 아버지는 어렸을 때부터 배달부터 온갖 힘든 일을 하셔서 손가락 관절 마디가 부은 것처럼 튀어나와 있으십니다. 최근 관절이 약해지시면서 엄청난 통증을 호소하셔서 병원을 갔더니 연골이 다 손상되서 인공 연골을 심으신 상태인데요.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관리를 하면 좋을 것 같아서 관절 영양제를 선물로 드렸습니다.

관절 영양제를 먹어서 그런 지 걸음걸이도 괜찮아지셨고 일상 생활하시는데 큰 지장이 없다고 합니다. 제가 사드린 관절영양제는 바로 씨스팡 관절팔팔 인데요.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광고모델을 하면서 많은 분들이 사 드시고 계십니다. 아버지가 이찬원 노래를 좋아하셔서 영양제 선택할 때 한몫을 했습니다.

저는 영양제를 구입할 때 성분 함량과 효능, 후기 등을 참고해서 구입하고 있는데요. 혹시라도 씨스팡 관절팔팔 영양제를 구입할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이번 글을 통해 도움 얻으시기 바랍니다.

씨스팡 관절팔팔

관절팔팔

관절팔팔은 2015년~2021년까지 관절건강 기능성 원료 중 7년 연속 매출 1위를 달성할 정도로 씨스팡의 주력 상품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씨스팡 관절팔팔 제품을 사 먹는 이유는 바로 초록입홍합 때문입니다. 오래 전부터 관절 건강에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 어떤 효능이 있을까요?

씨스팡 관절팔팔 효능

초록입홍합이 관절에 좋다고 알려진 계기는 바로 뉴질랜드에 거주하는 마오리족 때문입니다.

유럽 연구팀이 “뉴질랜드 내륙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보다 초록입홍합을 생식으로 먹는 마오리족이 관절이 튼튼하다”고 밝혀내면서 주목을 받았는데요.

뉴질랜드는 자외선이 매우 강하게 내리쬐는 지역인데 플랑크톤이 살아남기 위해 항산화 성분과 항염 성분을 대량 생산하게 됩니다.

그 플랑크톤을 초록입홍합이 먹게 되고 그로 인해 오메가-3 지방산이 생성되는데 그 효과로 염증 유발 물질인 류코트리엔을 억제시켜 관절염을 예방한다고 합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섭취하는 오메가-3보다 항염 효과가 약 250배 높다고 합니다.

실제로 국내 7개 대학 병원에서 관절염 환자에게 초록입홍합을 섭취하도록 했더니 통증과 관절 기능이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1) 관절 통증 감소

초록입홍합은 염증을 유발하는 iNOS와 COX-2의 생성을 억제하고 연골을 분해하는 MMP-2와 MMP-9의 생기는 것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2004년 <Progress in Nutrition>에 발표된 논문에 따르면 관절염 환자에게 초록입홍합추출물을 투여했더니 관절 통증이 감소되었다고 합니다. 이처럼 초록입홍합을 자주 섭취하면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 얻을 수 있습니다.

2) 관절 기능 개선

나이가 들면 면역력이 떨어져 관절이 약해지고 염증에 걸리기 쉽습니다. 관절염을 방치할 경우 극심한 통증이 나타나고 관절 기능이 저하됩니다. 초록입홍합에 함유된 DHA와 EPA 성분이 강력한 항염증 작용을 해 통증을 완화하고 염증 치료에 도움을 줍니다.

3) 혈액순환 개선

초록입홍합에 함유된 오메가-3 지방산은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 등을 배출해 혈관을 깨끗하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 덕분에 혈류의 흐름이 개선되어 혈압을 낮추고 고지혈증, 동맥경화 등 심혈관질환을 예방해줍니다.

관절팔팔은 초록입홍합 추출오일복합물로 식약처에서 개별 인정을 받았고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안정성과 기능성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친환경공법으로 유효 성분 3.5%만 추철해 관절팔팔에 담아 관절 건강에 큰 도움이 됩니다.

씨스팡 관절팔팔은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앉았다가 일어날 때 관절에서 소리가 나거나 아프다.
  • 조금만 걸어도 관절이 욱신거리고 아프다.
  • 계단 오르내리기가 힘들다.
  • 자고 일어나면 다리가 불편하다.
  • 비가 오는 날에는 무릎이 쑤신다.
  • 관절염 때문에 병원을 자주 간다.

씨스팡 관절팔팔 가격

씨스팡 관절팔팔 가격은 1박스(56캡슐) 기준으로 19,500원에 형성되어 있고 2박스(112캡슐)은 35,000원입니다. 많이 살 수록 더 할인된 금액으로 살 수 있기 때문에 처음에 한 번 복용해보고 괜찮다고 생각드시면 그 때 추가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끔 명절이나 어버이날 같을 때 프로모션으로 싸게 판 적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씨스팡 관절팔팔 부작용

씨스팡 관절팔팔 먹고 부작용이 나타났다는 분들은 한 번도 보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욕심 때문에 과다 복용할 경우 설사, 복통, 구토, 두드러기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적정 용량 섭취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씨스팡 관절팔팔 후기

실제로 씨스팡 관절팔팔 섭취 후 효과 보신 분들이 남긴 후기입니다.

엄마 무릎 수술 후 회복이 더뎌 걱정이 많았는데 합리적인 가격인 관절팔팔을 알게 되서 사드렸더니 하루하루 좋아지는 게 느껴지신다고 하시고 지금은 매우 잘 걸으세요. 다른 영양제도 드셔봤는데 관절팔팔 드셨을 때 효과를 즉각 느끼시는 듯해요.

네 번째 구입입니다. 손주들 돌봐주시더니 언젠가부터 무릎이랑 발목이 아프시다고 하시더라고요. 죄송한 마음에 관절팔팔 사드렸는데 꼬박꼬박 잘 챙겨드시더니 많이 나아지셨다고 해요.

어머니 선물로 구매했는데 이거 드시고 무릎 통증이 많이 나아지셨다고 하네요.

엄마 무릎 관절이 좋지 않아서 엄청 아파하셨는데 초록홍합이 좋다해서 사드렸는데 효과 좋아서 엄마가 몇년째 꾸준히 드시고 계세요. 다른 제품도 드셔봤는데 가장 잘 맞으셨는지 계속 드시고 계세요.

지금까지 씨스팡 관절팔팔 건강기능식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현재 무릎 통증이 있으신 분들은 다른 제품들과 꼼꼼히 비교해보고 구입해드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종근당 천관보 가격 및 효능, 부작용, 후기 알아보기

관절보궁 가격 및 효능, 성분 모두 총정리(2023)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및 효능, 후기, 성분 정확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