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및 효능, 후기, 성분 정확히 알아보기

나이가 들면 가장 많이 하는 소리가 무릎이 쑤신다라고 합니다. 무릎이 쑤시는 이유는 여러 원인이 있겠지만 가장 큰 원인은 바로 무릎 염증과 부종으로 인해 관절이 예민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무릎이 안좋을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관절 영양제가 아닐까 싶은데요. 저희 아버지도 산행을 좋아하셨는데 언제부턴가 무릎이 아프시다고 하셨는데 알고 보니 무릎 연골이 다 닳아서 통증이 나타난 거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건강하셨던 아버지도 갑작스럽게 수술을 2번이나 하셨고 현재 잘 걸어다니시지만 뛰어다니기는 불편하시다고 하십니다.

수술을 하시고나서 주변에서 관절 영양제를 선물해주시곤 하는데 가장 많이 받으신 선물이 호관원 프리미엄이었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은 씨름 천하장사로 지냈던 이만기 씨가 선전하면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관절 영양제인데요.

그래도 아버지가 드시는 호관원이 어디에 좋은 지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서 블로그에 정리해두려고 합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호관원 프리미엄

호관원 프리미엄은 동진제약에서 생산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동진제약은 홍삼과 인삼으로 만든 제품 또는 소화제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상품은 호관원 프리미엄, 호천원 프리미엄, 모모단 프리미엄 입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효능

호관원 프리미엄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 받은 제품으로 무릎 관절이 안좋을 때 먹으면 좋은 관절 영양제입니다. 해당 제품의 주 원료는 MSM(Mesthly Sulfonyl Methane)가 첨가되어 있는데요.

MSM은 관절의 연골 및 인대조직을 구성하는 물질로 국내 실험에서 노화로 인한 관절 건강이 나빠진 노인들을 대상으로 관절 통증과 관절 뻣뻣함 등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고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체를 구성하는 물질은 물과 탄소, 산소, 수소, 질소, 칼륨, 인, 황이 있는데요. 황은 우리 몸에서 여덞 번째로 많은 물질로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과 구조 유지를 할 때 도움을 줍니다.

MSM(황)이 부족할 경우 유연성 상실, 급격한 피부 노화, 면역기능 장애, 관절염, 고혈압, 당뇨, 암 발생, 손발톱 부서짐, 알레르기, 동맥경화 등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MSM과 칼슘이 포함되어 있는데 젖산칼슘해조칼슘이 포함되어 있는데 칼슘이 부족하면 뼈에 구멍이 뚫리는 골다공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호관원 프리미엄은 관절에 필요한 영양소로 이루어져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인체시험결과

실제로 40~76세 무릎관절이 불편한 성인남녀 40명을 대상으로 12주간 매일 MSM 6g씩 섭취신 결과 관절 물리적 기능이 개선되었고 관절 통증이 감소되었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호관원 프리미엄은 현재 드라마 이브와 현재는 아름다워에 협찬을 하고 있습니다. 

추천 글 : 라이토플렉스 골드 효능, 가격 알아보기

MSM(캐나다산), 수용성 해조칼슘, 박하, 식물혼합추출액, 구절초, 진피, 사인, 산사자, 우슬, 모과, 사삼, 복령, 작약, 황기, 당귀, 천궁, 계피가지

감초, 숙지황, 솔잎, 캐모마일, 프락토올리고당, 황산아연, 버드나무추출분말, 글루코사민황산염, 황산마그네슘, 탄산칼슘, 효소처리스테비아

염화칼슘, 보스웰리아 추출 분말, 피쉬콜라겐펩타이드, 맥주효모, 비타민B3, 녹용추출분말, 황산망간 등이 첨가되어 있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후기

어떤 제품이든 구입하기 전에 후기를 살펴보고 구입해보면 좋습니다.

실제로 호관원 프리미엄을 섭취한 사람들의 느낀 점을 취합해서 올려드립니다.

  1. 장인 어른이 드시는데 효과를 많이 보셨다고 합니다. 무릎이 아팠는데 현재는 안아프다고 하십니다. 비싼데도 드시네요.
  2. 신랑이 20대 때 무릎 인대가 끊어졌었는데 40대 넘으니까 무릎 통증이 엄청 심했는데 MSM(호관원프리미엄 첨가물) 먹고 많이 좋아졌습니다.
  3.  3주 동안 호관원 프리미엄 섭취했는데 함량도 많고 흡수율도 좋게 액체로 나와서 몸속 변화들이 빠르게 느껴졌습니다. 식약처에서 인정한 만큼 안정성과 기능성이 입증된 제품이라 신뢰하고 구입하기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4.  엄마들 사이에선 유명하더라고요. 울 엄마도 스스로 사드셨어요. 저도 듣보였는데 엄마 때문에 알고나니 광고도 많이 하던데요.
  5. 저희 시어머니가 호관원 드시더라고요. 관절엔 좋다고 하셔서 부모님 세대에선 유명한가봐요.

이처럼 호관원 프리미엄을 섭취하고 무릎 통증이 나아졌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연구결과에서도 나왔듯이 자주 섭취하면 관절염과 무릎 염증 등 관절 기능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의견입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호관원 프리미엄은 현재 오프라인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반드시 상담을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3개월에 90만 원정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3개월치 구입하면 1개월 추가분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 동진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