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효능 및 후기, 가격, 성분 알아보기

우리나라는 OECD 국가 중 노동시간이 상위권에 드는 나라입니다. 그만큼 잦은 야근으로 만성피로를 겪고 있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한 통계에 따르면 여성이 피곤함을 느끼는 정도가 82.2%로 남성보다 압도적으로 많다고 합니다.

누적된 피로가 장기간 지속될 경우 수면장애 및 피로감, 집중력 및 기억력 저하, 두통, 어지러움, 식욕장애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피로 회복에 도움되는 음식을 섭취해야 하는데요.

오늘 소개할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은 홍삼과 식이섬유 등 몸에 좋은 영양소를 골고루 함유되어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효능 및 후기, 가격, 성분 등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효능

앞서 이야기했듯이 화애락 이너제틱에는 홍삼과 식이섬유(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석류, 푸룬, 콩코드포도, 바나나, 파인애플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홍삼 효능

화애락 이너제틱 주성분인 홍삼은 만병통치약이라 불릴 정도로 엄청난 효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1. 면역력 강화

홍삼을 섭취하게 되면 체내면역을 담당하는 대식세포가 활성화되어 암세포와 바이러스 등을 사멸시키는 산화질소, 활성산소, 종양괴사인자 등을 촉진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피로회복

홍삼은 진세노사이드, 다당체, 폴리아세틸렌, 아미노산, 페놀 화합물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들은 혈전 생성을 억제해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피로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특히, 진세노이드는 주요 영양소 중 하나로 항산화 활성을 촉진시키고 면역력 강화 및 피로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3. 갱년기 완화

갱년기에 좋은 음식으로 꼽히는 홍삼은 여러 연구를 통해 갱년기 완화에 도움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일본 연구팀에 따르면 갱년기 환자 9명에게 홍삼을 3개월간 섭취하게 한 결과, 갱년기 지수가 평균 66.6%에서 28.4%로 약 38.2%나 감소했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불면증, 두통, 난소기능 저하, 우울증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4. 빈혈 예방

홍삼은 철분과 비타민 등이 풍부해 여러 원인으로 발생하는 빈혈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실제로 빈혈 환자 13명에게 홍삼의 유효성분을 투여한 결과 저색소성 빈혈, 난치성 빈혈에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5. 골다공증 예방

골다공증은 폐경과 스테로이드 약물, 흡연, 술, 류마티스 관절염 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골다공증을 예방하는 약은 유방암 발생률을 높이고 여러 부작용이 있어서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은데요.

홍삼은 뼈의 강도를 높여 골다공증을 완화하고 골절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6. 고혈압 및 당뇨 예방

인삼을 쪄서 말린 홍삼은 여러 연구를 통해 혈압 강하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화여대 연구팀에 따르면 관상동맥환자에게 홍삼을 10주간 투여하고 측정한 결과, 수축기 혈압이 섭취 전 141±7mmHg이었는데 섭취 후 129±7mmHg로 12mmHg나 감소했다고 합니다.

화애락 이너제틱은 홍삼 젤리스틱으로 제조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홍삼 냄새를 꺼려하는 분들도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후기

실제로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을 섭취하고 있는 분들은 피곤해서 한 번 먹어봤더니 덜 피곤한 것 같아서 꾸준히 먹는 분들도 있고, 먹고 나서 효과가 좋아서 부모님도 사드렸다는 분도 있습니다.

체질에 따라 효과가 달라질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셔서 다른 제품과 비교 후 구입해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가격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가격은 공식 쇼핑몰 기준 20포 19,250원, 60포 75,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 체험 키트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체험 키트(4포)를 섭취해보고 효과가 있다고 생각드시는 분들은 구입해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처럼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은 면역력 강화, 피로회복, 갱년기 완화, 빈혈 예방, 골다공증 예방, 고혈압 및 당뇨 예방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평소 피로감을 느끼거나 갱년기로 고생하고 계신 분들은 이번 글을 통해 도움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