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클타임 가격 및 효능, 후기 알아보기

아이클타임 가격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예비 부모로써 우리 아이가 키가 컸으면 하는 바람이 있기 때문에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부모님들이 키 성장 영양제를 알아보고 계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아이클타임 가격과 후기, 성분 등을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클타임이란?

아이클타임 가격

아이클타임은 두드림이라는 건강기능식품 기업에서 제조·판매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두드림은 2011년에 창립되어 대표 상품으로는 칼로커트, 아이클타임, 브레인에스, 리피어라, 엘라겐 등이 있습니다.

22년 3월 기준으로 65만 부모가 구입했고 82%의 높은 재구매율을 자랑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수 장동원과 배우 김남주가 홍보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효능 및 성분

아이클타임 효능

아이클타임은 HT042(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경희대학교 연구팀이 만 7세~12세 이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12주간 HT042(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을 섭취하도록 한 결과 비섭취군에 비해 키 성장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그 덕분에 국내 최초 어린이 키성장 기능성 및 안정성을 인정 받았습니다. 부모님 키가 작아 우리 아이들도 키가 작을까봐 걱정하시는 분들은 구매해볼 만하다고 생각됩니다.

HT042(황기추출물 등) 뿐만 아니라 6년근 홍삼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홍삼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면역력을 높이고 기억력 개선, 피로 개선 등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각종 비타민과 판토텐산, 엽산, 아연, 칼슘 등 키 성장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어 우리 아이들의 키 성장에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섭취방법

아이클타임 섭취방법은 간단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상큼한 블루베리 맛이기 때문에 누구나 호불호없이 섭취할 수 있습니다. 짜요짜요처럼 얼려먹어도 맛있어서 아이들 간식으로도 제격입니다. 우유나 요거트 물에 타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키 성장에 가장 중요한 시기인 유아부터 초등학생, 중고등학생까지 1년 이상 섭취하는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후기

제품을 구입할 때는 후기를 보고 효과가 확실한 지 확인한 후 구입하는 것도 좋습니다. 저도 영양제를 구입할 때 후기를 많이 봅니다.

“저희 애랑은 잘 맞는 것 같아요. 1년 정도 먹고 있는데 줄넘기를 병행하면서 섭취했더니 주변에서 알아볼 정도로 큰 편이거든요.”

“저는 작년부터 먹이고 있는데 만족이요. 입 엄청 짧은 애였는데 잘 먹게  되고 8cm 정도 큰 것 같아요.”

“저도 효과는 많이 봤는데 섭취 전보다 밥도 잘 먹고 편식이 줄어서 잠도 잘자구요. 키도 크지만 건강해지는 느낌?”

“저희 조카도 삐쩍 말랐는데 지금 2년째 먹이고 있는데 통통해졌어요. 키는 아직 작지만 그래도 많이 컸어요.”

이처럼 아이클타임을 섭취하고 효과를 많이 봤다는 글이 많습니다. 그러나 이와 반대로 효과를 보지 못했다는 분들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클타임 가격

아이클타임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없고 전문가와의 상담 및 신청을 통해 판매되고 있습니다. 섭취하기 전에 전문가와 상담 후 구입하면 더 신뢰가 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그런 것 같은데요.

그만큼 아이클타임 가격도 외부로 노출되지 않은 상태인데요. 그래도 카페나 SNS를 통해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아이클타임 6개월 분은 160만 원정도 하고 1년 분은 290만 원정도 한다고 합니다. 1년 치를 구입하면 한달 분을 꽁짜로 준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천 글 : 정관장 어린이 홍삼 홍이장군 효능 및 부작용, 후기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