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 주사 효과 가격 부작용 실비보험 가능여부

이 글은 신데렐라 주사 효과 관련된 정보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신데렐라 주사는 말 그대로 신데렐라처럼 예뻐진다고 해서 붙여진 주사입니다.

제가 신데렐라 주사를 알게 된 이유는 와이프가 산후조리원 예약했더니 무료로 신데렐라 주사 혹은 마늘주사를 서비스로 놔준다고 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신제렐라 주사 효과, 가격, 부작용은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신데렐라 주사 효과는?

신데렐라 주사 효과

신데렐라 주사는 티옥트산(알파리포산)으로 만들어진 주사입니다. 티옥트산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활성산소에 의한 세포 손상을 막아 당뇨병성 말초신경병증 치료제로 사용되는 성분이기도 합니다.

티옥트산은 비타민C와 비타민E보다 400배에 달하는 항산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당뇨병 뿐만 아니라, 주근깨와 기미, 잡티, 여드름에 효과가 있으며 다이어트와 피로회복 등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피부트러블 완화

많은 분들이 신데렐라 주사를 맞는 이유는 바로 피부미용 효과 덕분입니다.

활성산소는 세포 노화 뿐만 아니라, 피부를 푸석푸석하게 하고 여드름, 기미, 주근깨 등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앞서 이야기했듯이 티옥트산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활성산소를 제거해 피부트러블을 치료하고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 덕분에 미백 화장품에도 함유되고 있으며 꾸준히 바르면 미백 효과와 주름 개선 등을 기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체중감량 효과

티옥트산은 식욕 억제 및 칼로리 소모를 촉진해 체중감량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또, 식욕을 느끼게 하는 AMPK세포의 활동을 저하시켜준다고 하는데요.

서울 아산병원 연구팀에 따르면 비만 환자 45명에게 티옥트산을 투여한 결과, 2개월 만에 평균 7.6kg가 감소되었다고 합니다.

이 연구 덕분에 다이어트 치료제로도 활용되고 있으며, 유럽임상영양대사학회지에 실린 연구에서도 프로바이오틱스와 티옥트산을 섭취하도록 했더니 체중, 허리둘레, 염증수치(CRP)가 감소되었다고 합니다.

당뇨병성 말초신경병증 치료

앞서 이야기했듯이 티옥트산(알파리포산)은 당뇨병 치료제로 사용되고 있는 성분입니다.

활성산소로 인한 세포 손상을 막아 당뇨병성 말초신경병증 진행 속도를 늦추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혈액순환을 촉진해 피로 회복을 해주는 효과가 있어서 많은 분들이 맞고 있습니다.

신데렐라 주사 효과 높이는 법

신데렐라 주사를 맞을 때 비타민B1가 충분하면 더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일부 전문의들은 신데렐라 주사를 맞을 때 마늘주사와 함께 맞기를 추천하기도 합니다.

신데렐라 주사 부작용

신데렐라 주사는 비교적 안전한 약물로 속하지만, 일부 사람에게는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간 질환이 있거나 과도한 음주, 티아민(비타민B1) 결핍, 갑상선 질환 등을 앓고 있는 분들은 전문의와 충분히 상담 후 맞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 체질에 따라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데렐라 주사는 주 1회 정도 맞게 되며 10주 정도 맞는 분들이 있는데 이건 본인의 선택입니다.

한 번 맞아보고 몸이 좋아진다고 생각되는 분들은 추가로 더 맞으셔도 됩니다.

신데렐라 주사 가격

신데렐라 주사는 병원마다 가격 차이가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1회당 약 3만원 정도 한다고 합니다. 용량이나 이벤트가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방문하기 전에 병원에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신데렐라 주사 실비보험 가능여부

아쉽게도 미용 목적의 시술은 실비 청구가 불가능한데요. 병원에 따라 병명을 넣어 실비보험을 청구해주는 곳도 있다고 하니 병원에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신데렐라 주사 효과 가격 부작용, 실비보험 가능여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평소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체중감량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이번 글을 참고해 도움 얻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