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노스 효능 및 가격, 부작용, 섭취 후기

비아노스 효능 찾고 계신가요? 비아노스는 남성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일반적으로 남성들은 10대~20대 때 남성 호르몬 분비가 가장 높게 나타나고 30대 이후부터 남성호르몬 분비가 줄어들면서 성 기능이 약해지게 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아노스를 섭취하고 효과를 보고 계신데요. 이번 글에서는 비아노스 효능 및 가격, 부작용, 섭취후기까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아노스란?

비아노스 효능

비아노스는 트루포뮬러에서 제조 및 판매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주요 성분은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 아연, 비타민B군, 비타민E, 아연이 포함되어 있으며 부원료로는 오미자 농축분말, 당귀 추출분말, 강황 추출 분말, 마카 추출 농축액 분말, 마늘 엑기스 분말, 홍삼 농축액 분말, L-아르기닌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남성 분들이라면 이 성분들을 한 번쯤 들어보셨을 텐데요. 모두 다 전립선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성분들입니다. 그렇다면 각각의 효능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쏘팔메토

비아노스의 주 성분인 쏘팔메토는 톱야자나무에서 나는 열매로 오래 전부터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전립선 기능을 높이기 위해 섭취해왔다고 합니다.

연구결과에 따르면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을 섭취한 사람들은 잔료량이 개선되었고, 배뇨빈도 감소·소변 유속 개선, 남성호르몬(테스토스테론) 증가 등의 효과를 봤다고 합니다.

옥타코사놀

쏘팔메토와 함께 전립선 영양제 성분으로 쓰이고 있는 옥타코사놀은 쌀 배아에서 발견되는 알코올의 일종으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4주간 옥타코사놀 6.6mg을 섭취한 결과 심폐 지구력이 높아지고 운동 피로감이 감소했다는 연구결과도 있습니다. 

비타민B군

비아노스에 함유된 비타민B군은 수용성 비타민으로 우리 몸에 활력을 줍니다. 

비타민E

비타민E는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혈액 내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해 혈액순환을 개선시킵니다. 혈액순환이 개선되면 발기력 향상으로 인한 발기부전 예방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아연

아연은 체내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물로 바꿔서 배출하는 항산화 효소입니다. 아연을 충분히 섭취하면 심혈관 질환과 암, 당뇨, 만성 염증을 예방하고 남성이라면 꼭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이기도 합니다.

아연은 전립선의 대사를 정상적으로 만들고 외부 세균이나 바이러스로부터 막아주는 역할을 해 전립선염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한국인의 50%는 아연이 부족한데 아연을 충분히 섭취해도 남성호르몬 분비를 촉진하기 때문에 성 기능 향상에 도움을 주고 정자 활동성 증가 및 정자 생성에도 효과가 있어 임신을 계획 중인 남성이라면 꼭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비아노스 1개만 섭취해도 일일 아연 섭취량을 충족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비아노스 가격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는 현재 박스당 28,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3만원 이상 무료이기 때문에 1박스만 살 경우 31,900원입니다.

쿠팡으로 구입하면 캐시 적립 최대 1,664원이 되고 로켓 배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로켓 와우를 쓰시는 분들은 쿠팡이 훨씬 더 유리합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최저가 사러가기

또, 가끔씩 특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자주 모니터링하다가 싼 가격에 올라오면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해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네이버 카페 중고나라나 당근마켓을 이용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 중고나라 1개월 분 25,000원
  • 당근마켓 1개월 분 22,000원

비아노스 부작용

비아노스는 하루에 한 번 1캡슐 식전 혹은 식후에 섭취하면 됩니다. 물과 함께 섭취하면 거부감 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부작용은 없습니다. 그러나 체질에 따라 구토와 메스꺼움, 두통,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이와 같은 증상들이 나타나는 경우 섭취를 중단하시기 바랍니다.

비아노스 섭취후기

비아노스 부작용

다음은 비아노스 후기입니다. 

  • 아침에 일어났을 때도 그렇고 뭔가 저 깊은 곳 응집된 파워? 언제든 준비된 남성? 자신감? 뭐 그런 게 느껴지네요. 3개월 정도 먹었더니 만족스럽습니다.
  • 다른 거 먹다가 비아노스로 재구매했어요. 성기능이 예전만 못한 것 같아서 먹었는데 아침에 튼튼하고 성기능 뿐만 아니라 예방차원에서 자주 먹을 것 같아요.
  • 호기심 반으로 먹어봤는데 전보다 튼튼해지고 강력해진 느낌을 받았어요.
  • 50을 바라보고 있는데 밤마다 매일 화장실을 가서 먹었더니 확실히 화장실 가는 횟수가 줄었어요. 이게 효과가 있다고 믿고 싶네요.
  • 복용 11일째 소변이 확실히 쌔졌고 날이 갈수록 느낌이 달라집니다. 그쪽으로 생각하거나 자극을 주면 강직이 쉽게 되는게 신기합니다. 남성 성기능에 효과가 있는 게 맞는 것 같아요.

비아노스 후기를 들려드렸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와 쿠팡에 쓴 후기이며 광고 같은 댓글은 잘 걸러서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비아노스 효능 및 가격, 섭취 후기, 부작용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30대로 접어들면서 성 기능이 떨어진 걸 매일 밤 느끼는데 저도 한 번 먹어봐야겠습니다. 아무쪼록 대한민국 남성 화이팅.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