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에너씨슬 효능 및 부작용, 후기, 가격 알아보기

최근 간 질환 환자가 증가하면서 밀크씨슬 제품이 각광받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인 대웅제약 에너씨슬2022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섭취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많은 분들이 섭취하고 있는 만큼 효능 및 부작용, 후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이번 글에서는 대웅제약 에너씨슬 효능 및 부작용, 후기, 가격 등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천 글 : 갱년기에 좋은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효능

대웅제약 에너씨슬 영양성분대웅제약 에너씨슬 효능

에너씨슬 효능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이 제품에 어떤 영양소가 들어가고 있는 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탈리아산 프리미엄 밀크씨슬 130mg
  • 비타민B1, B12, B2
  • 아연
  • 비오틴
  • 홍국 4mg

여기서 밀크씨슬은 2000년 전부터 간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식품입니다.

홍국은 홍국균인 붉은누룩곰팡이를 멥쌀밥의 밥알 표면에 배양한 약 누룩으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에너씨슬 특징

에너시슬 특징

밀크씨슬 제품을 고를 때 핵심 성분인 실리마린의 함유량을 봐야 합니다. 에너씨슬은 식약처 고시 최소 기준 32%에 비해 약 2배 정도 높습니다.

또한, 밀크씨슬이 잘자라는 지중해연안에 위치한 이탈리아에서 씨앗부터 재배, 추출까지 모든 과정을 국제기준 GACP에 맞춰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밀크씨슬 효능

밀크씨슬 효능

1. 간 기능 개선

밀크씨슬의 핵심성분인 실리마린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간세포를 보호하고 간 손상을 막는데 도움을 줍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밀크씨슬 영양제를 복용한 간 질환 환자는 간 기능이 개선되어 간 염증과 간 손상이 개선된 것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2. 골다공증 예방

갱년기로 인해 골다공증이 발생하는 여성이 매우 많습니다. 한 동물실험에 따르면 밀크씨슬이 뼈의 생성을 촉진해 골 형성 능력을 강화해 뼈 손실을 방지하는 효과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3. 항암효과

밀크씨슬에 함유된 실리마린과 각종 항산화 성분으로 항암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암세포의 성장을 늦추고 분열과 번식을 방해해 전립선암과 자궁경부암, 유방암 등을 예방한다고 합니다.

4. 당뇨 예방

밀크씨슬을 섭취하면 혈당, 콜레스테롤, 트리글리세라이드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을 줍니다.

5. 치매 예방

우리나라도 고령화사회로 접어들면서 치매가 큰 문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의학기술이 발달했음에도 치매를 완치하는 방법은 아직 나오지 않은 상태인데요.

밀크씨슬은 뇌에 해로운 플라크의 성장을 늦춰 알츠하이머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홍국 효능

홍국 효능_4

한 연구에 따르면 실험자 446명에게 홍국쌀추출물 1.2g씩 8주간 섭취하게 한 결과 총콜레스테롤, 나쁜 콜레스테롤(LDL) 수치가 줄고, 좋은 콜레스테롤(HDL)이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그 덕분에 고지혈증과 고혈압과 같은 혈관질환을 예방하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대웅제약 에너씨슬 부작용

에너씨슬 부작용_5

밀크씨슬은 대체적으로 안전하다고 여겨지고 있는데 체질에 따라 메스꺼움,구토, 두드러기, 피부염, 소화불량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섭취 후기

  • “먹는 것과 안먹는거랑 차이가 느껴져서 잘 챙겨 먹으려 한다”
  • “피로하지 않고 몸이 좋아지는 기분이 듭니다”
  • “효과가 있는 거 같아서 계속 먹는 중입니다.”

제품 효능에 관련된 부정적인 댓글은 거의 없었고 대부분 배송 문제로 인해 달리는 부정적인 댓글이 많았습니다. 

대웅제약 에너씨슬 가격

대웅제약 에너씨슬 700mg x 30캡슐은 11,7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4박스는 48,000원에 공식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는데요.

추천 글 : 대웅제약 에너씨슬 최저가 사러가기

에너씨슬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는 것보다 쿠팡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대웅제약 에너씨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평소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고 간 기능이 저하된 상태라면 오늘 알려드린 내용참고하여 도움 얻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