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오곤 녹용 홍삼보 효능, 가격, 싸게 사는법 2022 최신

나이가 들면 아무리 잠을 많이 자도 피로감을 느끼고 면역력이 떨어져 대상포진이나 호흡기 질환에 자주 걸리게 됩니다.

질병에 자주 걸릴수록 그만큼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어 건강에 매우 치명적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챙겨 먹는 게 홍삼입니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과 피로 회복, 기억력 개선, 피부 노화 예방 등의 효과가 있어서 필수 식품으로 자리 잡았는데요.

저도 매일 쉬지 않고 일을 하다보니 면역력이 떨어진 상태였는데 홍삼을 먹은 뒤로 피로감이 사라지고 잔병치레가 사라져서 삶의 만족도가 크게 올랐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녹용과 홍삼을 달여 만든 김오곤 녹용 홍삼보 효능 및 가격, 부작용, 싸게 사는 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오곤 녹용 홍삼보 효능

김오곤 녹용 홍삼보

TV를 보다 보면 김오곤 녹용 홍삼보 광고를 본 적이 한 번쯤 있으실 겁니다. 몸에 좋다는 녹용과 6년산 홍삼이 들어가 있는데 가격이 저렴해서 나도 한 번 사 먹어볼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김오곤 녹용 홍삼보는 국내산 6년근 홍삼뉴질랜드산 녹용, 상황버, 감초, 계피, 천궁, 사철쑥, 영지버섯, 도라지, 참당귀뿌리, 익모초 등을 황금비율로 넣고 3일 동안 저온에서 닳여 만든 건강 기능 식품입니다.

얼마나 인기냐면 2022년 7월 기준으로 재구매율이 30%에 육박한다고 합니다. 그렇다는 이야기는 3명 중 1명은 재구매해서 먹고 있다는 사실인데 제품 후기를 살펴봐도 5점 만점 중 4.9점으로 좋아서 많이 사먹는 듯합니다.

홍삼을 고를 때는 사포닌(진세노사이드) 함량을 봐야 하는데 김오곤 녹용 홍삼보는 국내산 6년근 농협 홍삼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김오곤 녹용 홍삼보 최저가 확인하기

홍삼은 면역력을 높여 강력한 항암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국내 연구팀에 따르면 폐암에 걸린 실험쥐를 대상으로 1년 동안 홍삼 추출물을 투여한 결과, 암세포를 사멸시키는 NK세포 활성을 촉진했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또, 항암제를 투여했을 때 백혈구가 감소되는 부작용을 줄여주며, 암 전이와 재발을 막아준다고 하기 때문에 꾸준히 섭취해주면 좋습니다.

최근 홍삼이 기억력 개선과 고혈압, 당뇨 환자에게도 좋다는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실험쥐를 대상으로 스트레스를 준 다음 홍삼을 투여하고 길찾기 시험을 진행했는데, 홍삼을 섭취한 그룹은 스트레스가 없는 그룹과 비슷하게 빠른 속도로 출구를 찾아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염증 유발 물질인 인터루킨-6와 인터루킨-8도 줄여주는 것으로 나타나 홍삼을 꾸준히 섭취하면 건강 개선에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홍삼은 신진대사를 촉진해 체온을 높이는데 이때 몸에 열이 많은 사람이 먹거나 체질이 맞지 않는다면 발진과 신열, 두통, 소화불량, 구토, 설사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홍삼을 처음 섭취하는 분들은 소량 섭취 후 이상반응이 없으면 조금씩 용량을 늘려나가시기 바랍니다.

김오곤 녹용 홍삼보 싸게 사는 법

김오곤 녹용 홍삼보 싸게 사는 법

김오곤 녹용 홍삼보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102포에 무료체험 7포 해서 총 127포를 10만 8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알림받기 동의를 하면 6천원 쿠폰을 적용 받으면 10만 2,000원이 되며, 여기에 네이버 포인트 적립(24,449원)까지 더하면 실구매가는 77,551원입니다. 다른 홍삼 제품에 비해 굉장히 저렴한데요.

중고나라에서도 판매하고 있는데 50포에 35,000원에 거래된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네이버 포인트 적립까지 하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로 사는 게 훨씬 저렴합니다.

중고나라나 당근마켓에서 구매하지 마시고 네이버 쇼핑을 통해 구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김오곤 녹용 홍삼보 효능 및 가격, 싸게 사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국내산 6년근 농협 홍삼을 사용해 3일 동안 저온에서 닳여 만든다고 하니 최근 면역력이 떨어져 잔병치레가 많으셨던 분들은 이번 글을 통해 도움 얻으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