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보궁 가격 및 효능, 성분 모두 총정리(2023)

관절보궁 가격 궁금하신가요? 

나이가 들면 안 아픈 곳이 없을 정도로 온몸이 쑤시게 됩니다. 저희 아버지도 2년 전까지만 해도 산행을 할 정도로 엄청 건강하셨는데 갑자기 무릎 통증이 있다고 하시더니 무릎 수술을 2번이나 받으셨습니다.

어떤 이유 때문에 무릎 통증이 사라지지 않고 계속 되었나 의사 님께 여쭤봤더니 뼈 사이에 있는 연골이 마모된 상태로 뼈끼리 부딪히면서 나는 통증이라고 하셨는데요. 그래서 인공 연골을 넣는 수술을 하셨습니다.

관절과 연골은 한 번 닳기 시작하면 회복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건강할 때 힘써야 하는데 대부분 나이가 들고 통증이 있을 때 치료 방법을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도 연골이 다 닳은 상태가 아니라면 관절과 연골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이나 영양제, 음식 등을 자주 섭취하면 뼈 건강에 도움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건강기능식품은 바로 관절보궁입니다. 실제로 김연자 씨는 하루에 공연을 4~5회 정도 하는데 이때 손을 들어올릴 때 어깨 통증이 심했는데 관절보궁을 섭취한 뒤로 어깨와 손이 너무 편안해졌다고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관절보궁 가격 및 효능, 구매 전 알아두면 좋은 꿀팁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절보궁 효능

관절보궁 효능

MSM 2,000mg

모든 관절 건강기능식품에 들어가는 성분이 MSM(식이유황)으로 연골과 콜라겐을 만드는 데 꼭 필요한 성분입니다. MSM는 통증 완화와 염증 억제 효과로 국내 식약처에서도 관절과 연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 받았습니다.

실제로 성인 남녀 40명을 대상으로 매일 MSM 6g씩 섭취하도록 한 결과, 관절 통증이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또, 다른 연구에서도 MSM 400mg을 먹었더니 뻣뻣했던 관절이 유연해졌다는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NAG 500mg

NAG는 N-아세틸글루코사민의 줄임말입니다. 관절을 구성하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분해를 억제하고 연골을 보충해주는 글리코사미노글리칸(GAG)의 생성을 촉진하는 효과가 있는데요.

일본 연구팀에 따르면 평균 나이 74세 무릎 관절염 환자 31명을 대상으로 NAG를 하루 500mg씩 섭취하도록 한 결과, 그렇지 않은 그룹보다 보행 능력과 계단 오르내리기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다고 합니다.

천관보호관원 같은 경우 NAG는 들어가지 않는데 관절보궁에는 들어가 있습니다. 일반 글루코사민보다 체내 흡수율이 3~5배 높아 최근 관절 영양제에 많이 첨가되고 있는 성분이기도 합니다.

두 성분 외에도 17가지 한약재와 상어 연골분말, 해조칼슘, 비타민D 등이 함유되어 있어 관절 건강에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누가 먹으면 좋을까?

  • 무릎 통증이 있고 걸을 때 불편하신 분
  • 팔꿈치 통증이 있는 분
  • 손을 올릴 때마다 어깨 통증이 있는 분
  • 업무로 인해 손목 통증이 있는 분

관절보궁 가격

관절보궁 가격

관절보궁은 천관보호관원과 마찬가지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신청하면 연락이 오고 상담이 끝나면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중고나라나 당근마켓에서 판매하는 글을 보면 관절보궁 한달 분이 398,000원이라고 하는데 27만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관절보궁은 액상 60포와 알약 60포가 한 달분입니다. 전화로 구입하면 3개월 분 구입하면 1개월분 추가로 증정해준다고 합니다.

효과를 체험하고 싶은 분들은 중고나라나 당근마켓에서 섭취해보고 추가 구매하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관절보궁 후기

밤마다 다리가 아파서 잠을 제대로 못잤는데 관절보궁 섭취하고 다리 통증도 사라지고 밤에 깨지 않고 잘 잡니다.

약속 있을 때마다 파스를 붙이고 나갈 정도였는데 지금은 파스도 안 붙여도 될 정도로 많이 좋아졌습니다.

나이 들기 전엔 몰랐는데 확실히 관절 영양제 먹고 호전되는 걸 보니 너무 좋고 다리가 너무 편안해졌습니다.

어깨 치료를 받아도 그때 뿐이였는데 지인 추천으로 관절보궁 섭취하고 먹기 전보다 훨씬 좋아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