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혼진 화장품 가격 대략 얼마일까? 후기, 구입처 정확한 정보

나이가 들면 피부가 칙칙해지고 주름이 많이 생겨 고민이신 분들이 많습니다. 주름이 생기는 걸 막을 수는 없지만 발생 시기를 늦출 수는 있습니다.

실제로 동일한 나이 대에 관리한 연예인과 관리하지 않은 일반인을 비교했을 때 큰 차이가 있다는 건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인데요.

실제로 우리가 매일 쓰는 화장품도 기능성 화장품을 써야 피부 트러블이나 잡티, 기미, 주름, 검버섯 같은 걸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40~50대 여성에게 인기가 많고 가장 많은 효과를 봤다는 고혼진 화장품 가격 그리고 효과, 후기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고혼진 화장품 가격_1

고혼진은 고귀한 피부에 혼을 담은 진심이라는 뜻을 가진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현재 배우 김민정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민정 배우를 보면 잡티 하나 없이 깨끗하고 주름 없는 피부여서 그런지 화장품을 사고 싶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고혼진과도 잘 어울리는 광고모델인 것 같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_3

고혼진은 다른 화장품와 달리, 라인업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만큼 하나의 화장품이라도 제대로 만들고 싶어서 오랜 연구 개발과 지속적인 연구 투자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고혼진 화장품 세트는 뉴트리션 스킨에센스뉴트리션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트로 구입하면 마스크팩이 포함된 구성품으로 받을 수 있으며 품질 보증서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 화장품은 백화점이나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없고 오로지 고혼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효과

고혼진은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일명 기미크림이라 불리기도 합니다. 피부 진정과 탄력, 미백, 주름 개선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실제로 사포닌 최종 대사물질인 Compound-K와 RG3의 최적의 함량을 찾아 피부 흡수율을 높였다고 하는데요. 실제 연구에 따르면 피부 흡수율은 99.9%에 육박한다고 합니다.

그 효과로 더욱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고 연꽃수와 발아황기추출물, 자운고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어서 항산화 작용으로 주름을 개선하고 잡티 생성 억제, 기미, 각질정돈에 도움을 줍니다.

또 자연에서 얻은 진귀한 버섯과 순수 발효 여과추출물 등의 원료로 만들어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아 민감성 피부에도 잘 맞는 화장품입니다.

엄청난 인기를 얻어 2018 품질혁신 대상과 베스트브랜드 대상 등을 받았고, 노벨 사이언스가 고혼진 러퍼블릭에 대해 집중 조명을 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고혼진 화장품 가격_4

고혼진 화장품 구성은 뉴트리션 크림 50g, 에센스 130ml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트로 구입할 경우 증정품으로 마스크팩을 증정합니다.

고혼진 가격

고혼진은 프리미엄 제품이다보니 가격대가 많이 나갑니다. 23월 9월 기준으로 뉴트리션 크림과 에센스를 세트로 구입하면 50만원 정도 합니다. 2세트 구매하면 1세트 추가로 증정하고 신규 고객일 경우 고혼진 여행용 세트도 증정한다고 합니다.

이런 분들이 사용하면 좋아요

  • 피부가 예민하나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고 싶은 분
  • 흡수율 높은 화장품을 사용하고 싶은 분
  • 수분과 영양 모두 챙기고 싶은 분
  • 천여 고급 원료로 피부 재생을 되살리고 싶은 분
  • 고농축 올인원 크림이 필요한 분
  • 피부 문제로 고민이 되는 분

실제로 고혼진 화장품을 구입해 써본 분들은 비싼 가격만큼이나 효과가 좋다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일주일만 써봐도 효과를 느낄 수 있어서 대만족이라고 하는 분들도 계신데요. 고혼진을 최소 3주부터 2개월 정도 사용하면 눈에 띄게 효과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현재 중고나라 등과 같은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 고혼진 화장품 판매글도 종종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화장품 같은 경우 유통기한이나 내용물의 변질이 있기 때문에 새 제품을 구입하는 게 유리할 수 있습니다.

앞서 이야기했듯이 고혼진 화장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지 않기 때문에 고혼진 홈페이지에서 피부 전문가와 상담 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