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관절영양제 추천 사이노퀸 직구, 성분, 부작용, 섭취방법

일부 강아지들은 선천적으로 관절이 약해 슬개골 탈구가 많이 발생합니다. 슬개골 탈구가 발생하면 증상이 심할 경우 수술을 해야할 수도 있는데 슬개골 탈구 수술비용이 100~150만원 사이로 굉장히 비쌉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그중 하나가 바로 관절영양제를 주기적으로 먹이는 것입니다. 관절영양제만 잘 챙겨줘도 관절이 튼튼해져 슬개골 탈구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강아지 관절영양제 사이노퀸 직구, 성분, 부작용, 섭취방법들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노퀸 성분

사이노퀸 타블렛

사이노퀸을 정기적으로 복용할 경우 골관절 움직임을 방지하는 질환이나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손상을 예방해줍니다.

  • 글루코사민 HCL(99%) 225mg
  • 아스코르빈산 22mg
  • 콘드로이틴 설페이트(95%) 95mg
  • 아연 15mg
  • 크릴 95mg

글루코사민의 경우 갑각류의 껍질에서 나오는 영양소로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며, 아스코르빈산과 콘드로이틴 설페이트, 아연, 크릴 등 모두 관절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함량은 소형견, 중형견과 대형견의 함량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함량이 높다고해서 결코 좋은 것만은 아니니 체중에 맞는 제품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사이노퀸 직구

사이노퀸

사이노퀸은 10kg 이하 90개입과 25kg 이상 120개입, 10~25kg 120개입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10kg 이하 애견용은 79.95달러에 판매 중입니다.

사이노퀸은 타블렛 제품과 캡슐 제품으로 나눠져 있는데 펫버킷에서는 타블렛 제품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가 키우는 강아지는 타블렛(알약)도 잘 씹어 먹는데 일부 강아지들은 잘 먹지 못한다고 합니다.

펫버킷 주소 : https://www.petbucket20.com/

사이노퀸 가격

12개월마다 자동 예약 배송을 하면 2달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우선 구입한 다음에 자동 주문 취소를 할 수 있으니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이노퀸 직구

구입하고자하는 사이노퀸 관절보조제를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 버튼을 눌러주세요.

펫버킷 할인코드

그런 다음 할인코드 넣는 란에 PRF12690860을 넣고 적용을 누르면 10달러가 할인됩니다. 그런 다음 해외 결제가 가능한 카드를 등록하고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면 사이노퀸 직구가 됩니다.

일반적으로 해외배송이다보니 1~2주 정도 시간이 소요되는데 배송조회도 할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 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사이노퀸 급여방법

사이노퀸 급여방법

사이노퀸을 급여할 때는 알약을 통째로 주거나 알약을 빻아서 사료에 섞어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캡슐의 경우 캡슐 속에 있는 가루들만 주면 되는데 타블렛은 좀 번거롭습니다. 저희 집 강아지는 잘 먹는데 안먹는 경우 빻아서 사료에 섞어주세요.

알려진 부작용

현재까지 공식적으로 발견된 부작용은 없습니다. 그러나 일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식욕 증가, 눈물 증가, 수분 과다섭취 등이 나타났다고 하는데 이런 글에 대한 호응 댓글은 없었습니다. 일부 수의사들은 부작용이 가장 적은 게 사이노퀸이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오늘은 강아지 관절영양제 추천 사이노퀸 직구, 부작용, 급여방법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글은 부족한 점이 많아 추가적으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