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버킷 우회주소, 접속 오류 시 해결법 확인!

네이버로 펫버킷을 들어가려고 하면 불법 사이트로 막아놨기 때문에 구글 또는 우회주소를 통해 접속해야 합니다.

불법 사이트로 막아놨음에도 많은 분들이 펫버킷을 이용하는 이유는 시중에서 동물의약품을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데 왜 대한민국만 불법 사이트로 막아놨는지 의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펫버킷 우회주소, 접속 오류 시 해결 방법까지 제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해보세요.

펫버킷 불법
펫버킷은 네이버를 통해 접속이 불가능하다.

펫버킷 우회주소 바로가기

2024년 04월 22일 기준으로 VPN 등 우회방법 없이도 위 주소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영문 사이트로 되어 있다면, 오른쪽 상단에 [언어] – [한국어]로 변경하면 한글 사이트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펫버킷 우회주소

펫버킷은 강아지 뿐만 아니라, 고양이 제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진드기, 벼룩, 심장사상충 및 장내 기생충 제품을 시중 동물병원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20달러 이상 구입 시 무료배송을 해주고 있습니다.

펫버킷-10달러-할인코드

제품을 구입할 떄 PRF12690860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10달러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첫 구매자한테만 적용됩니다. 해외직구 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펫버킷 해외직구 하는 방법

앞서 소개한 펫버킷 우회주소를 통해 접속할 수 있지만, 간혹 접속 오류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 VPN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웨일 또는 크롬으로도 사용가능합니다.

펫버킷 VPN 접속

네이버 웨일 – 브라우저 메뉴 – 확장 – 호환스토어로 접속한 다음 Browsec VPN으로 검색해서 추가해주세요.

Browsec

설치한 다음 오른쪽 상단에 버튼을 누르면 ON/OFF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우회해서 접속하고 싶을 때 ON을 누르고 사용하면 됩니다.

Browsec

인터넷이 너무 느리다 싶으면 신호가 잘 잡히는 나라를 클릭하면 됩니다. 그러나 위 사진과 같이 호주와 오스트리아 등은 프리미엄으로 결제해야만 이용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펫버킷 우회주소, 접속 오류 시 해결법을 제시해드렸습니다. 그동안 비싼 가격으로 넥스트라 하트가드 등 동물의약품을 구입하셨다면 오늘 알려드린 내용 토대로 도움 얻으시기 바랍니다.